스포츠월드

검색

배우 김효진, 문근영의 '매리는 외박 중' 합류

입력 : 2010-09-29 15:31:25 수정 : 2010-09-29 15:31: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효진. 와이트리미디어 제공
배우 김효진이 원수연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KBS 새 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인은아 극본, 홍석구 연출)에 출연한다.

김효진이 ‘매리는 외박 중’에서 미모와 능력을 겸비한 여배우 서준 역을 맡아 문근영, 장근석과 호흡을 맞춘다고 제작사가 29일 밝혔다.

서준은 만화 원작에는 없는 인물로, 드라마의 재미와 극적 요소를 위하여 새롭게 탄생한 캐릭터다. 여자들이 동경하는 이상을 그대로 살려낸 서준은 극중 무결(장근석)의 옛 애인으로 당돌하면서도 당당한 모습을 보여준다.

김효진은 “원작에 없는 캐릭터라서 시청자분들께도 색다른 재미를 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또 여배우로서 극중에서 여배우를 연기하는 것이 흥미롭다. 게다가 서준은 여자가 봐도 굉장히 매력적인 인물이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성균관스캔들’ 후속으로 방송될 ‘매리는 외박 중’은 한 여자와 두 남자의 이중 가상 결혼 생활을 유쾌하게 그린 로맨틱코미디로, 오는 11월 8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탁진현 기자 tak042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