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뉴진스 팬들, 트럭 시위 나서…“하이브 지지”

입력 : 2024-04-24 16:15:00 수정 : 2024-04-24 16:23: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뉴시스

그룹 뉴진스 팬덤이 민희진 어도어 대표를 향한 불만을 드러냈다.

 

24일 뉴진스 일부 팬들은 이날 오전부터 하이브 용산 사옥 앞에서 “버니즈(공식 팬덤명)는 하이브 소속 뉴진스를 지지한다”라고 트럭 시위를 펼치고 있다.

 

트럭에는 “민희진은 더 이상 뉴진스와 가족을 이용하지 말라”, “민희진은 타 아티스트 비방을 즉시 멈춰라” 등의 문구가 적혀있다.

 

최근 하이브는 그룹 뉴진스가 소속된 산하 레이블 어도어 경영진에 대한 감사에 착수, 민희진 대표 등이 계약서 유출을 비롯해 경영권 탈취를 시도했다고 보고 민 대표의 사임을 요구하는 서한을 발송했다.

 

반면 민희진 대표 측은 경영권 탈취 시도는 사실이 아니라며 하이브의 또 다른 레이블 소속 신인 걸그룹 아일릿이 뉴진스의 콘셉트를 카피한 것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자 보복성으로 자신을 해임하려고 하는 것이라고 반박했다.

 

하지만 이 같은 민희진 대표의 발언은 역풍을 맞으며 거센 반발을 샀고, 민 대표의 행보에 불만을 표출하고 있는 상태다.

 

한편, 뉴진스는 오는 5월 24일 컴백한다. 오는 27일에는 선공개곡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