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국진’ 강수지, 프랑스 유학 딸에 ‘감탄’…“멋지고 부러워”

입력 : 2023-06-28 13:59:43 수정 : 2023-06-28 14:00: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송인 김국진과 결혼한 가수 강수지가 프랑스에 유학 중인 딸에게 감탄했다.

 

사진=유튜브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28일 강수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생각하는 Susie의 로댕 미술관 방문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강수지는 “로뎅의 작품을 보러 미술관에 가고 있다”며 “(딸) 비비아나 보러 왔다가 하루하루 조금씩 돌아다니고 있다”고 여행 목적을 밝혔다. 그는 딸과 함께 미술관 곳곳을 관람하며 매 순간 감탄을 금치 못했다.

 

관람을 마무리한 뒤, 강수지는 “(프랑스 사람들은)너무 어렸을 때부터 이런 걸 접하니까 좋겠다 부럽다는 생각이 든다. 여기 정원도 너무 예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오랜만에 여행하는 거다. 1년 전 파리에 왔었는데 날씨가 추워서 많이 못 돌아다녔다”면서 웃음지었다.

 

그러면서 “비비아나는 미술 수업 공부하고 있으니까 이런 곳을 가게 되면 광장히 읽어보고 하나하나 오래보는 학생이다”라며 자랑도 잊지 않았다. 영상 말미까지 강수지는 “보라색 장미를 처음 봤다”며 프랑스의 자연에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강수지는 싱어송라이터 겸 사업가로서 브랜드 ‘강수지스타일’을 운영하고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