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미란, 소파에 티비까지…‘20년차’ 캠핑 고수 인증

입력 : 2023-03-07 14:07:09 수정 : 2023-03-07 14:07: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라미란이 20년차 캠핑 고수답게 소파에 티비까지 구비한 텐트 내부를 공개했다. 

 

6일, 김숙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김숙TV’에는 ‘파워J+칼각+캠핑 경력 20년차! 라미란의 텐트 구경하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김숙은 최은경과 지인을 초대해 캠핑의 재미를 알려준다고 나서면서, “오늘 귀한 분께서 친 텐트를 저희에게 공개해주신다더라. 20년 가까이 캠핑하신 라미란 고수님”이라고 영상을 시작했다.

 

라미란의 텐트는 마치 가정집을 연상케 하는 완벽한 공간이었다. 방수포에 매트는 기본, 이케아에서 특별히 구비한 가구부터 소파에 TV까지 구비되어 있었다. 심지어는 수저통과 패딩 놓는 바구니까지 따로 마련되어 있는 것을 보자 김숙은 “고수 님의 텐트는 확실히 다르다”며 감탄, 최은경 또한  “여기 집 아니야? 여긴 집인데?”라며 놀랐다. 

 

한편, 배우 라미란은 배우 이도현과 함께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라미란은 돼지농장을 운영하며 홀로 아들을 키워오면서, 고통을 대물림하지 않기 위해 나쁜 엄마가 되기를 자처하는 인물인 진영순을 맡았다.

 

사진=유튜브 ‘김숙 TV’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