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MBN ‘강석우의 종점여행’, 따뜻한 감성 담은 포스터 공개

입력 : 2022-07-28 10:13:23 수정 : 2022-07-28 10:13: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BN ‘강석우의 종점여행’이 따뜻한 시골 감성이 가득 담긴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내달 7일 낮 12시 10분 첫 방송을 앞둔 ‘강석우의 종점여행’은 버스 종점에서 내려 걷다가 만난 오아시스 같은 공간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여행 프로그램이다. MC를 맡은 배우 강석우가 종점으로 향하는 버스를 타고 그 지역만이 가지고 있는 이색적인 풍경과 명소를 찾아간다.

 

28일 MBN이 공개한 첫 번째 공식 포스터에는 MC 강석우가 바지를 걷고 맨발로 개울을 건너는 장면이 담겼다. 녹음이 우거진 산과, 강석우의 모습이 비쳐 보일 정도로 투명한 개울이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그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강석우의 평화로운 모습은 치열한 일상 속 소소한 힐링을 선사한다.

 

두 번째 공식 포스터에는 한 구옥에서 할머니와 대화를 나누는 강석우의 모습이 그려지며, 서민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겠다는 프로그램 정체성이 드러났다. 티저 영상에 공개된 바 있는 이 구옥은 강석우가 길을 걷다 우연히 마주한 곳으로, 도시에서는 보기 힘든 기와지붕과 대청마루가 정겨운 느낌을 한층 더한다. 특히 이 집에 살고 있는 98세 할머니를 만난 뒤, 눈높이에 맞춰 다가가 스스럼없이 이야기를 나누는 ‘공감 MC’ 강석우의 활약상이 돋보인다. 

 

제작진은 “코로나19로 인해 마음 편히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상황에서 ‘강석우의 종점여행’을 통해 ‘대리 설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길 위의 타인과 취향을 나누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평범한 사람들이 전하는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MBN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