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가정의 달, 호텔로 ‘패캉스’ 즐기러 가볼까

입력 : 2022-05-02 01:00:00 수정 : 2022-05-02 09:08: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쿠킹 클래스·보물찾기 등 체험
한정 케이크·요트 패키지까지
포레스트 파크에서 아이들이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특히 올해 5월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돼 어린이날·어버이날 가족 모임을 기존보다 크게 즐기려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1일 아이와 부모님까지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호텔 행사들을 모아봤다.

◆어린이날, 우리 아이 특별한 추억 만들어주기

글래드 여의도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당일 글래드 여의도 LL층 블룸홀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선착순 15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날 페이스페이팅 서비스, 풍선아트,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어린이날 특선 뷔페가 제공된다.

특히, 쿠킹 클래스에서는 글래드 여의도 셰프들과 함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재료로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체험 후 근사한 쿠킹 클래스 수료증도 수여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날 주간인 오는 4~8일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에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연다. 초록빛 가득한 파크 곳곳에 숨겨둔 보물을 찾는 아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보물찾기’, 오후 12시와 5시 가족들과 참여할 수 있는 ‘비눗방울 놀이’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된다. 이밖에 ‘솜사탕 만들기 체험’과 ‘마시멜로 구워먹기’ 등 아이들의 눈길을 끄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포레스트 파크 이용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오는 28일까지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커피로 지구를 지켜요’를 주제로 아이들을 위한 점토 클래스를 진행한다. 커피박(커피 찌꺼기)를 활용한 점토 클래스로 커피 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점토로 마그넷·크레용팟 등을 만드는 시간을 가진다.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이용 고객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어린이날과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운영된다.

생화로 장식한 카네이션 케이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제공

◆어버이날, 풍성한 이벤트로 부모님 ‘엄지 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는 커다란 카네이션 생화로 장식한 ‘카네이션 케이크’와 ‘플라워 박스’를 오는 8일까지 특별 한정으로 판매한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생망고가 들어간 화이트 스펀지 케이크에 핑크빛 딸기 생크림으로 맛을 내고 카네이션 생화 8송이를 올렸다. 투명한 박스 안에 카네이션 꽃다발을 담은 ‘플라워 박스’도 예약이 늘어나고 있다.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여 풍성한 만찬을 가져보자. 서울드래곤시티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3인 방문 시 1명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추가적으로 와인 무제한 혜택을 제공해 더욱 풍성하게 성찬을 즐길 수 있다.

이색적인 휴가를 위한 상품도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 화성 롤링힐스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는 바다 위에서 이국적인 휴양을 즐기는 것을 콘셉트로 편안한 휴식을 위한 룸·조식에 70분간의 프라이빗 요트 체험이 포함돼 있다. 8월 31일까지 시행된다. 요트투어는 호텔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전곡항에서 출발, 제부도와 입파도 등을 돌아보는 코스로 진행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