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은지원, 이승기와 뜨거운 포옹…“돌팔이 사부 검증하자” (집사부일체)

입력 : 2022-04-18 09:51:44 수정 : 2022-04-18 09:51: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은지원이 ‘집사부일체’에 합류해 포부를 밝혔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는 새 멤버로 은지원이 합류했다.

 

이날 은지원은 “공중파 자체가 오랜만이다. 항상 유튜브로만 보니까 이 프로가 무슨 프로인지 모를 때가 많은데 알고 보니 SBS더라.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은지원은 이승기와 ‘1박 2일’ 시즌1 이후 오랜만에 예능에서 재회해 눈길을 끌었다. 다시 만난 두 사람은 뜨거운 포옹을 나누며 여전한 케미를 자랑했다.

 

은지원은 피하고 싶은 사부에 대해 “지식, 공부 쪽 사부는 자신 없다”고 밝혔다. 이에 이승기는 “배움의 의지가 없는 사람이 왜 입학을 한 거냐”고 타박해 웃음을 안겼다.

 

또 은지원은 “앞으로 사부인 척하는 사람들을 우리가 검증하는 거다. 사부가 돌팔이면 응징을 하는 거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이를 들은 이승기는 “앞으로 집사부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궁금하다”라며 기대를 내비쳤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집사부일체’ 방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