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빅원, 신곡 피처링 가수 깜짝 공개…갓세븐 JAY B 참여

입력 : 2022-03-17 14:14:35 수정 : 2022-03-17 15:39: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아티스트 빅원의 신곡 피처링 가수가 깜짝 공개됐다.

 

16일 빅원의 소속 레이블 더다이얼뮤직이 곧 발표되는 빅원의 싱글 발매곡 ‘바람이 나를 안을 때' 피처링 가수로 솔로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참여한다는 소식을 알려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JAY B는 지난해 H1GHR MUSIC(하이어뮤직)으로 이적한 후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세계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음악적 시도에 주저하지 않는 JAY B가 이번 신곡에서 또 한 번 어떤 감성으로 대중을 놀라게 할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앨범은 평소 JAY B와 오랜 친분을 쌓아온 빅원이 처음으로 JAY B와 함께한 결과물인 만큼, 두 아티스트가 발휘할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껏 높아지고 있다.

 

오는 18일 공개되는 싱글 ‘바람이 나를 안을 때’는 더다이얼뮤직에서 처음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어떤 색깔의 음악으로 대중을 찾아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JAY B 피처링으로 전격 참여한 빅원의 신곡 '바람이 나를 안을 때'는 3월 18일 금요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