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미래소년, 팬들과 무비 데이트…“더 멋진 가수 될게요”

입력 : 2022-03-12 09:14:18 수정 : 2022-03-12 09:14: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미래소년이 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지난 11일 오후 서울 CGV연남에서 ‘나우(NOW, 팬덤명)’와 무비 데이트를 개최했다. 팬들과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를 관람한 후 깜짝 생일 이벤트 외에도 포토타임, 선물 증정 이벤트로 뜻깊은 추억을 쌓았다.

 

무비 데이트는 좌석 간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됐다. 미래소년은 데뷔 앨범 'KILLA-MIRAE 1st Mini Album', 'Splash-MIRAE 2nd Mini Album'에 이어 지난 2월 CGV와 진행한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 이후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다시 팬들을 만났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관람을 마친 미래소년은 “오늘부터 수학 공부를 한번 해보고 싶어졌다. 꼭 증명해 보이고 싶다”라며 재치 넘치는 멘트로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어 “오랜만에 팬들과 보는 한국 영화라 즐거웠다. 눈물이 나올 정도로 감동적인 영화를 팬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좋았다”라며 애정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특히, 미래소년 멤버들은 리안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생일 축하 노래와 함께 ‘김리안 생일 축하해’라는 현수막을 들고 등장했다. 이에 리안은 “오늘 생일인데 팬들에게 직접 축하를 받아 행복하고 감사하다. 곧 1주년을 맞는 만큼 더 멋진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미래소년은 영화관을 찾아준 팬들과 함께 영화 소감을 나눴으며, 인형 증정 이벤트와 포토타임으로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무비 데이트 때 몇몇 멤버들은 영화를 보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지난해 3월 데뷔해 곧 데뷔 1주년을 앞두고 있는 미래소년은 지난 1월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로 컴백했다. ‘Mavelous’(마블러스)의 뮤직비디오 공개 3일 만에 조회 수 1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발매 당일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5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필리핀과 태국, 터키, 호주, 일본 등 해외 각국 아이튠즈 차트에 상위권에 랭크된 후 수 일간 그 순위를 유지하며 ‘4세대의 미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DSP미디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