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재욱·정수정의 달콤살벌 ‘크레이지 러브’ 3월 7일 온다

입력 : 2022-02-09 09:50:29 수정 : 2022-02-09 09:53: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달콤살벌 로맨스 ‘크레이지 러브’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9일 KBS2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는 오는 3월 7일 첫 방송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크레이지 러브’는 살인을 예고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그의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 ‘저글러스’, ‘국민 여러분!’, ‘낮과 밤’의 김정현 PD가 연출을 맡았고, 배우 김재욱과 정수정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의 테마와 이미지가 한눈에 각인되는 티저 포스터도 시선을 강탈한다. 신랑과 신부의 피규어가 세워진 웨딩 케이트. 달콤하기만 해도 모자랄 것 같은 이 케이크에 붉은 피가 흐르고 있다.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신랑에 반해, 순백의 웨딩 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손엔 무시무시한 장도리가 들려 있다. 설레는 결혼식이 핏빛으로 물든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무한 증폭되는 대목이다. 달콤함과 살벌함이 어우러진 이 이미지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미친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다.

 

제작진은 “김재욱, 정수정의 의외의 美친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크레이지 러브’가 드디어 첫 방송을 확정하고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히며, “티저 포스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듯이, 예측이 불가능한 전개가 매력적인 美친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오는 3월7일 월요일 밤 9시30분 KBS 2TV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방송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아크미디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