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오마이걸 "롤모델로 꼽아준 이달의소녀, 감동스럽고 고마워"

입력 : 2018-09-10 15:20:24 수정 : 2018-09-10 15:20: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오마이걸이 신인 걸그룹의 롤모델로 꼽힌 점에 대해 소감을 밝혔다.

 

오마이걸은 10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를 발표, 8개월 만에 활동에 나선다. 

 

먼저 오마이걸 지호는 걸그룹 대전 속 차별화 포인트에 대해 "같은 시기에 함께 활동할 수 있어 영광이다. 선배들과 함께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운을 떼며 "신곡 이름이 '불꽃놀이'인 만큼, 오마이걸의 불꽃놀이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특히 진행자로 나선 MC딩동이 오마이걸을 롤모델로 꼽은 걸그룹이 있다고 말하자, 효정은 "이달의 소녀로 기억하고 있다. 너무 감사하다"고 부끄러워했다. 그러자 미미는 "우리는 그저 보여드리고자 했던 모습을 보여드리는데 집중했는데, 롤모델로 꼽아주셔서 감동스럽고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고 울먹이는 듯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불꽃놀이’를 포함해 ‘메아리’ ‘트와일라잇’ ‘일루션’ ‘우리 이야기’ 등 5개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불꽃놀이’는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을 담은 곡이다.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던 기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냈으며 다이나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오마이걸은 신곡 '불꽃놀이'로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김두홍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