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안예은표 색다른 봄 이야기…미니 5집 콘셉트 포토 오픈

입력 : 2025-04-19 15:55:57 수정 : 2025-04-19 15:55: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정형화된 봄에 반기를 들었다.

 

안예은은 지난 17~18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나의 봄이지만 너의 봄일 수도 있지'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예은은 데님 오버올 착장으로 등장, 흩날리는 꽃잎 아래 봄날처럼 화사한 분위기를 풍긴다. 동시에 검은색 장미를 손에 든 안예은은 이를 과감히 깨무는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봄에 스며든 공허함을 타파하려 한다.

 

이처럼 안예은은 사랑스럽고도 쓸쓸한 봄이 가진 상반된 매력을 아우르며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안예은표 색다른 봄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미니 5집 '나의 봄이지만 너의 봄일 수도 있지'는 안예은이 지난해 선보인 미니 4집 '이야기 보따리' 이후 약 5개월 만에 내놓는 새 미니앨범이다. 안예은이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한층 진화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다. 타이틀곡 '나무'를 포함해 '안녕들', '못', '제비', '내일 또 놀자', '나무 (Inst.)'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안예은의 미니 5집 '나의 봄이지만 너의 봄일 수도 있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