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백종원 “♥소유진, 화면상 통통…실물 깜짝 놀라”

입력 : 2024-01-09 09:12:47 수정 : 2024-01-09 10:41: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유튜브 채널 ‘백종원’

백종원이 아내 소유진의 미모를 칭찬했다.

 

8일 유튜브 채널 ‘백종원’에는 ‘4트 만에… 피자 주문 성공했습니다. 사장님, 좀 나와 봐요’라는 제목의 웹 예능 ‘내꺼내먹’ 1화가 공개됐다.

 

이날 백종원은 ‘‘내꺼내먹’은 우리 브랜드 홍보도 할겸 뭐든 하려고 만든 코너다”라고 소개하며 자신의 피자 가맹점을 찾았다.

 

영상 속 백종원은 “이름 대충 지은 게 잘 된다. 브랜드 만들 때 너무 생각을 많이 한다. 상호에 메뉴가 들어가면 좋다”며 상표 얼굴 주인공이 자신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나 어렸을 때는 생각보다 살 안 쪘다. 팀원 여러분 진짜 저보고 실물 보고 놀라시는데 화면상으로 나오는건 20%정도 부하게 나온다”고 설명했다.

 

이어 백종원은 “화면에 살짝 통통하게 나오는 여자 연예인이 실제로 실물을 보면 예쁘다. 대표적인 케이스가 소유진이다. 여러분 몰랐냐. 소유진을 보면 약간 통통해보이지 않냐. 실제로 보면 죽는다. (자다가 일어나서) 눈 떴을때 옆에 누워있으면 깜짝 놀란다”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백종원은 2013년 소유진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