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서정희, ♥남친 최초 공개…“오랜 세월 함께한 친구”

입력 : 2024-01-08 15:50:00 수정 : 2024-01-08 16:08: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서정희가 6세 연하 남자친구를 최초 공개했다.

 

8일 서정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제 남자친구를 소개한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서정희와 남자친구는 한 공사 현장에서 일과 사랑을 함께하고 있는 모습이다. 장난을 치고 있는 듯한 두 사람은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모은다.

사진=서정희 인스타그램

서정희는 “제가 유방암으로 투병 중 힘든 시간에 옆에서 큰 힘이 되어 줬다. 병원도 함께 다니며 더 가까워졌다”라며 “저의 믿음의 동역자기도 하다. 함께 신앙생활 하며 지낸 저의 가족과는 30년 가까이 보스톤에서 같은 교회를 섬기고 제 식구들과 함께 오랜 세월을 함께 지낸 친구”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도 “아직 결혼은 아니다”라며 “친구로, 동역자로 잘 지내고 있다. 서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존경과 배려로 챙겨주고 있다”라고 결혼을 준비 중은 아니라고 밝혔다.

 

한편, 서정희는 14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와 22일 방송되는 채널A ‘4인용식탁’에서 남차친구와 동반 출연할 예정이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