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영화 ‘위시’ 보면 디즈니+ 혜택이 온다…메가박스 공동 이벤트

입력 : 2024-01-08 10:05:50 수정 : 2024-01-08 10:05: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메가박스가 극장 최초로 디즈니+와 손을 잡았다.

 

메가박스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메가박스에서 영화 <위시>를 관람한 회원 대상으로 디즈니+ 이용권 혜택을 증정하는 공동 이벤트를 2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이 디즈니의 100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신작 <위시>를 유료 관람 시, 관람 익일 쿠폰함으로 디즈니+ 이용권을 수령할 수 있다. 1일 최대 1회 이용권이 지급되며, 관람 일수에 따라 여러 개의 이용권을 수령할 수 있다. 증정된 이용권은 디즈니+ 가입, 등록 후 이용할 수 있다.

 

단, 해당 이용권은 지정된 이용 기간 이후 정상 월간 구독료로 자동 갱신되어 매월 청구되므로, 더 이상 디즈니+ 정기 결제를 원하지 않을 경우 이용 기간 종료 이전에 해지해야 한다. 디즈니+ 이용권 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유의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은 극장과 OTT 플랫폼이 경쟁이 아닌 상생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시도라는 점에서 유의미하다. 메가박스는 <위시> 관객 확보에, 디즈니+는 이용자에게 서비스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는 측면에서 윈윈(win-win)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디즈니, 그리고 의미있는 작품과 함께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 메가박스 관객과 디즈니+ 이용자 모두 다양한 영화와 콘텐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극장과 OTT 플랫폼이 상생하는 관계로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위시>는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살고 있는 당찬 소녀 ‘아샤’가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과 함께 절대적 힘을 가진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면서, 한 사람의 진심 어린 소원과 용기가 얼마나 놀라운 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보여주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지난 1월 3일부터 전국 메가박스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