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GNM자연의품격, 2024년에도 배우 조정석 마케팅 활동 전개

입력 : 2024-01-05 15:30:54 수정 : 2024-01-05 15:30: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지엔엠라이프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2024년에도 배우 조정석과 함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2019년 GNM자연의품격과 인연을 맺은 배우 조정석은 올해도 전속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조정석의 유쾌하고 스마트한 이미지가 건강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념과 부합해 브랜드 대중화는 물론 매출 성장까지 이끌어냈다. 

 

조정석 효과는 수치로 증명됐다. 조정석 비타민으로 입소문난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은 출시 16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691만 병을 달성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조정석은 오는 21일부터 방송되는 tvN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임금 ‘이인’ 역으로 분해 신세경과 함께 호흡하며 강렬하고 애틋한 멜로 사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GNM자연의품격은 조정석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남녀노소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조정석 배우 덕에 빠르게 신규 고객이 유입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속모델 조정석과 형성해 온 견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신뢰감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엔엠라이프 대표이사는 '제 34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유통·서비스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