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컴백’ 있지, ‘미스터. 뱀파이어’ 뮤비 풀 버전 공개

입력 : 2024-01-02 09:56:55 수정 : 2024-01-02 10:01: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있지(ITZY)가 신보 수록곡 ‘미스터. 뱀파이어(Mr. Vampir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있지는 오는 8일 새 앨범 ‘본 투 비(BORN TO BE)’와 타이틀곡 ‘언터쳐블(UNTOUCHABLE)’을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있지의 2024년 첫 컴백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는 풍성한 사전 프로모션을 마련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29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이번 앨범 3번 트랙에 자리한 미스터 뱀파이어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한 데 이어 2일에는 뮤비 완편을 오픈했다.

 

‘미스터. 뱀파이어’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끼고 얼굴에 생기가 도는 모습을 깊은 잠에서 깨어난 뱀파이어에 비유했다. 힙합 장르를 기반으로 휘슬 리드와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이 만들어내는 묘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뮤비에서 멤버들은 ‘K팝 대표 퍼포머’다운 유려한 춤선을 자랑했다. 곡이 품은 동화 같은 스토리에 매력도를 높이는 캐치한 포인트 안무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빼앗은 것. 특히 이번 퍼포먼스는 2022년 방영된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 팀 턴즈 소속의 댄서 송희수, 세계적인 안무가 키엘 투틴이 작업해 기대를 모았다.

 

지난달 18일 업로드된 ‘본 투 비(BORN TO BE)’ 뮤비는 다인원 댄서와 함께 완성한 고품격 퍼포먼스가 열렬한 화제를 모았다. 공개 직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최상위권을 차지한 가운데 1월 1일 오전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타이틀곡 언터쳐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는 3일부터 차례로 베일을 벗는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