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이유, RM 콜라보 ‘무산’ 비화 밝혔다 “결국 연락 못해”

입력 : 2023-12-27 11:00:00 수정 : 2023-12-27 10:16: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방탄소년단(BTS) RM과의 콜라보를 하지 못한 것에 대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BANGTANTV’

지난 26일 유튜브 ‘BANGTANTV’에는 ‘[슈취타] EP.24 SUGA with 아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슈가는 아이유와의 콜라보곡이었던 ‘에잇’ 작업 당시 상황을 언급했다. 슈가가 “처음에 원했던 멤버는 제가 아니었잖아요?”라고 말을 꺼내자 아이유는 “정말 그 얘기를 하고 싶어?”라면서 웃었다. 이어 슈가가 “아니 디테일하게”라고 해명하자 아이유는 “그러면 저는 처음에 윤기 씨한테 여쭤봤는데요”라며 사실 처음에는 RM과의 콜라보를 시도했다고 회상했다.

 

슈가가 “RM의 번호를 알 수 있다면, RM과 콜라보를 했다면 어떤 곡이었을까요?”라고 묻자 아이유는 “좀 되게 진지한 얘기를 하지 않았을까. 왜냐하면 그때 제 심리 상태 자체가 좋은 상황은 아니었어요”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그런 감정들을 노래로 이끌어내고 싶었어요”라며 “그래서 전화번호를 알려줄 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결국에는 연락은 못 드렸어요”라며 웃었다.

 

한편, 아이유의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아이유는 BTS 뷔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새 앨범은 상반기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