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효리, ‘더 시즌즈’ 차기 MC 확정…1월 방송 예정

입력 : 2023-12-18 14:00:00 수정 : 2023-12-18 14:15: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이효리가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새 MC로 발탁됐다.

 

18일 소속사 안테나 측은 언론 인터뷰를 통해 “이효리가 KBS2 ‘더 시즌즈’ 새 시즌의 진행자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더 시즌즈’는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방식을 도입해 한 해 동안 총 네 개의 시즌으로 나눠 네 명의 MC가 진행을 맡고 있다.

 

지난 2월 첫 방송을 시작한 첫 번째 시즌 ‘박재범의 드라이브’는 가수 박재범이 MC를 맡아 총 12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밴드 잔나비의 최정훈이 5월부터 8월까지 ‘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진행했다. 지난 9월 부터는 남매 듀오 악뮤가 ‘악뮤의 오날오밤’으로 관객을 만나고 있다.

 

‘악뮤의 오날오밤’은 22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하는 가운데, 새 시즌은 이르면 1월 방송될 예정이다.

 

이효리의 ‘더 시즌스’ 이름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방송 시기 등 구체적인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효리가 심야 음악 토크쇼 진행자를 맡은 건 처음으로,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