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음주운전' 김새론, 새 프로필 사진에 '갑론을박' 불 지폈다

입력 : 2023-12-17 10:02:37 수정 : 2023-12-17 22:53: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음주운전으로 논란이 되었던 배우 김새론이 새 프로필 사진을 게재하자 다시금 갑론을박이 일었다.

 

사진=김새론 인스타그램

지난 16일 김새론은 자신의 SNS에 나비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숏컷으로 이미지 변신을 한 김새론이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18일 오전 8시경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 변압기 등을 여러 차례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1차 공판에서 검찰은 김새론에게 벌금형을 구형했고, 김새론은 선처를 호소했으나 벌금 2000만 원을 선고받았다. 결과적으로는 검찰과 김새론 모두 항소하지 않으면서 형이 확정됐다.

 

이후 김새론은 논란 후 생활고에 시달린다며 아르바이트 중인 근황이 공개되기도 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복귀 시동을 걸기도 했으나 꾸준히 여론은 좋지 않은 편이다. 김새론의 SNS 댓글창에는 응원의 목소리가 주를 이루지만 그밖의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음주운전 관대하다못해 장려하는 줄”“다시 들어가라”“그냥 관심 안 줘야 한다” 등 부정적인 반응이 다수다.

 

한편, 김새론은 논란 이후 차기작이었던 넷플릭스 ‘사냥개들’에서 하차했다. 이로 인해 ‘사냥개들’은 후반부를 재촬영하고 새로운 대본 작업에 들어가느라 한 달 이상 촬영이 중단되어야 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