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세븐틴 정한, 발목 수술로 활동 중단…투어하며 통증 악화

입력 : 2023-12-14 15:42:34 수정 : 2023-12-14 16:32: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븐틴 정한이 최근까지 이어온 투어로 발목 통증이 악화돼 수술을 받았다.

 

사진=뉴시스 제공

14일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정한은 과거 왼쪽 발목에 부상을 입어 그동안 여러 보존적 치료를 받아왔다”고 밝혔다. 활동에 참가하려는 정한의 의지를 존중해 치료와 활동을 병행해왔으나 “최근 투어 스케줄을 소화하며 정한의 발목 통증이 심해져 급히 병원을 방문”하여 이날 오전 발목 수술을 받았다.

 

수술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나 정한은 앞으로 부상부위 회복과 치료에 집중하기 위해 잠정적인 휴식기를 갖기로 했다. 세븐틴은 데뷔 후 최대 규모의 일본 돔 투어 ‘SEVENTEEN TOUR ‘FOLLOW’ TO JAPAN’을 진행 중이기에 16~17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 공연을 앞두고 있었으나 정한은 해당 공연을 비롯한 공식 활동에 참여하기 어려워졌다.

 

정한은 이전에 팔꿈치 수술도 받은 바 있었기에 누리꾼들의 걱정은 더욱 커지고 있다. “춤 추니까 나을 틈이 없을듯”“한번 아프면 만성되기 쉽던데”“아이돌들 안타깝다” 등의 댓글을 통해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빌보드 재팬이 8일 발표한 연간 차트(집계 기간 2022년 11월 28일~2023년 11월 26일)에 따르면, 세븐틴은 ‘핫 앨범’ 차트에서 미니 10집 ‘FML’로 4위, 첫 일본 베스트 앨범 ‘ALWAYS YOURS’로 5위,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으로 7위를 차지하는 등 10위권에 3개 작품을 올렸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