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재, 곧 죽습니다’ 최시원, 선명한 존재감 더한다… 재벌 3세 박진태 役

입력 : 2023-12-14 13:54:47 수정 : 2023-12-14 13:54: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시원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선명한 존재감으로 작품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최시원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연출, 각본 하병훈, 제작 SLL, 스튜디오N,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티빙(TVING))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 분)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최시원은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어릴 때부터 부유하게 자라온 태강그룹 둘째 아들 박진태 역으로 출연, 형 박태우(김지훈 분)와 후계구도 싸움을 벌이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 최시원은 극 중 자신의 전용기에 탑승한 채 매서운 눈빛을 내비치는가 하면, 온화한 미소로 아버지 박회장(남경읍 분)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올 한 해 최시원은 좌충우돌 로맨스와 능청스러운 코믹 면모를 선보였던 ‘술꾼도시여자들2’와 거친 액션은 물론 사이다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이끌었던 ‘사냥개들’에서 활약했던 만큼,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는 어떠한 연기 변신과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할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최시원의 열연이 기대를 모으는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1 전편은 오는 15일(금) 오후 12시, Part 2 전편은 1월 5일(금)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