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 비에 젖은 채 눈물 ‘만신창이‘…어쩌다가

입력 : 2023-12-13 21:53:21 수정 : 2023-12-13 21:53: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누군가 나를 지켜보고 있다?!”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가 비에 흠뻑 젖은 채 두려움에 떨고 있는 ‘만신창이 충격 눈물’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12월 30일(토) 첫 방송될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연출 조수원/제작 스토리바인픽쳐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쳐)는 성공만을 쫓던 한 여자가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으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는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삶의 아주 작은 균열에서 시작된, 감당 못 할 불행에 맞닥뜨려진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를 통해 진정한 행복에 대한 화두를 던진다.

 

무엇보다 ‘나의 해피엔드’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의사요한’ 등을 통해 독보적인 미장센과 감각적인 연출력을 증명한 조수원 감독과 탄탄한 연기 내공의 ‘믿보배들’ 장나라-손호준-소이현-이기택-김홍파-박호산 등이 의기투합, 색다른 매력의 장르물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장나라는 ‘나의 해피엔드’에서 매년 수천억 매출을 올리는 생활가구 브랜드 <드레브>의 대표로 모두가 인정하는 자수성가 CEO이자, 백만 팔로워를 지닌 인플루언서 서재원 역으로 출격한다. 특히 장나라는 성공의 원동력이라고 굳게 믿었던 남편과 계부, 동료에 대한 믿음이 깨지면서 격하게 흔들리는 서재원의 복잡한 심리 변화를 세밀하게 그려내며 또 한 번의 ‘인생캐 경신’에 나선다.

 

이와 관련 장나라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비에 흠뻑 젖어 온 몸이 엉망진창이 된 채 길거리를 배회하고 있는 모습으로 불안감을 극대화시킨다. 극 중 서재원(장나라)이 충격을 받아 넋이 나간 표정으로 경찰차의 창문을 두드리는 장면. 마치 누군가에게 쫓기듯 연신 두리번거리던 서재원은 경찰에게 조심스레 말을 걸지만 갑자기 그대로 돌아선다. 더욱이 서재원은 두려움과 공포에 눈물까지 글썽이는 모습으로 절박한 심정을 드러내고 있는 것. 과연 극한 충격에 휩싸인 서재원이 맞닥뜨린 위기는 어떤 것일지, 성공한 CEO 서재원이 안절부절못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장나라는 ‘만신창이 충격 눈물’ 장면 촬영에서 남다른 캐릭터 장악력을 입증하며 현장을 단숨에 압도했다. 촬영장 한켠에서 차분하게 서재원의 감정에 집중하던 장나라는 촬영이 시작되자 분노와 두려움, 불안과 공포가 마구 뒤섞인 복잡다단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 지켜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다. 또한 장나라는 체력 소모가 상당한 장면이었음에도 불구, 몸을 사리지 않고 내던지는 열혈 투혼을 발휘하며 혼신의 열연을 펼쳐 현장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제작진은 “장나라는 한계 없는 연기력과 도전으로 서재원 캐릭터가 가진 서사를 최대치로 이끌어내는 무한대 능력의 배우”이라며 “새롭고 신선한 장르물인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를 통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매력을 발산할 장나라의 파격 대변신을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는 오는 2023년 12월 30일(토)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