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17기 상철♥현숙, 현커→결혼?…“다른 사람 못 만날 듯”

입력 : 2023-12-07 14:10:00 수정 : 2023-12-07 14:19: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SOLO’ 17기 상철·현숙(가명)이 실제 커플이 됐다.

 

7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는 ENA·SBS Plus ‘나는 SOLO’ 17기 종영 기념 라이브가 진행됐다.

 

인라 상철은 현숙과 현커(현실커플)이라고 밝혔다. 그는 “방송이 끝나고 현숙이 좀 피곤해 하는 것 같아서 광주로 달렸다. 그 때 창문을 열고 달리는데, 운명 같았다. 이후 많은 일이 있었지만, 지금 잘 만나고 있다”고 귀띔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현숙의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목격담이 올라와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소문이 퍼졌다. 이에 상철은 “좋은 일들이 있지 않을까 싶다”며 “서로 일상에서 응원하고 의지하고 있다. 많이 응원해달라”고 청했다.

 

현숙은 “많은 분들이 ‘상철과 잘 어울리다’고 하더라. 난 이제 다른 사람은 못 만나지 않을까 싶다”며 “사실 만나면서 우여곡절이 있었다. 싸우기도 했다. 그러던 차에 방송이 시작되고 우리 모습을 다시 보니 감정이 애틋해졌다. 잘 만나고 있다”고 부연했다.

사진=나는 SOLO

두 사람은 전날 방송한 ‘나는 SOLO’에서 서소를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됐다. 현숙은 “처음부터 눈길이 계속 갔다. 같이 지내는 동안 계속해서 마음이 커졌다”며 “내일부터 우리 이름으로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가지자”고 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