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프로미스나인 “플로버와의 소중한 추억 담아 메종21G 향수 제작”

입력 : 2023-12-06 18:04:32 수정 : 2023-12-06 18:04: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산타로 변신한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 3명의 멤버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플로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비스포크 향수를 제조했다.

 

이번에 향수를 제작한 메종21G는 기존의 니치 향수브랜드들과는 달리 고객의 개성과 성격에 따라 오 드 퍼퓸을 비스포크 할 수 있는 브랜드다. 고객의 고유함을 향으로 표현한다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에는 연말을 맞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프로미스나인 멤버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 등과 크리스마스 한정판 오드 퍼퓸을 출시했다. 프로미스나인의 팬덤 플로버들을 위한 향을 통한 메시지라는 테마를 담아 ‘선물’과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크리스마스 컬래버레이션과 어울리는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선물 같은 유니크하고 톡톡 튀는 향수를 만들었다. 이번 향수는 플로버들만을 위한 프로미스나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플로버들과의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녹여낸 제품이라 의미를 더한다고.

 

한정수량으로 출시되는 ‘Santa 오 드 퍼퓸(30ml)’ 3종은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 각 아티스트의 브랜드와 고유함을 담았다. ‘12월의 플로버’는 총 4개입(5ml*4개입)의 오드 퍼퓸으로 구성된 쁘띠컬렉션으로 플로버만을 위한 향이다.

 

구매 시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로는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이 직접 디자인한 아트웍이 프린팅된 향수병과 한정판 슬리브가 구매 전원에게 제공된다. 미공개 한정 포토카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랜덤으로 1장이 제공된다. 친필 사인이 담긴 패키지는 한정수량으로 랜덤 출고될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 3명의 멤버는 “올해 크리스마스는 프로미스나인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플로버에게 꼭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이번 메종21G 와의 한정판 향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플로버들에게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메종 21G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오드 퍼퓸들은 오는 8일 낮 12시부터 아틀리에 매장에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메종21G는 좋은 품질의 향료를 사용, 비스포크할 수 있는 게 특장점이다. 이와 관련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협업뿐만 아니라 공연 테마의 향, 슈퍼카 브랜드와의 협업 등 다양한 행보에 나서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컬래버레이션한 향은 그 시간, 사람, 공간을 떠올릴 수 있어 특별한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