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솔’ 연예인 특집 나오나? “연예인으로서 연애를…”

입력 : 2023-12-03 17:49:44 수정 : 2023-12-03 17:49: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ENA∙SBS PLUS 연애프로그램 ‘나는솔로’ 연예인 특집 제작이 논의되고 있다.

 

사진=유튜브 ‘문명특급’

지난 2일 유튜브 ‘문명특급’에는 “나는 연예인 SOLO 제작 확정?! ‘사랑에 미친 연예인을 찾아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재재는 “이 시대는 사랑을 원한다”며 운을 뗐다. 이어 “연예인으로서 연애를 하는 일이 그리 쉽지만은 않다. 나는 연예인 솔로. ‘나는 솔로’ 연예인 버전이 필요해”라고 야심찬 기획을 선언했다.

 

계속해서 “그렇게 시작된 섭외 전쟁”이라는 자막과 함께 재재가 섭외를 위해 뛰어다니는 모습이 공개됐다. 하지만 돌아오는 건 “죄송합니다”“부담스럽습니다”는 반응. 누리꾼들은 “섭외가 쉽지 않을 텐데 잘되면 좋겠다”“최종 제작이 실패하더라도 섭외 시도 과정 자체가 깔깔파티일 것 같아서 넘 기대된다”“제작 실패해도 무조건 봐야지”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웹예능 ‘문명특급’은 매 콘텐츠마다 뛰어난 기획력, 추진력, 자료수집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