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연석 "수지, 집에 데려다준 것 뿐인데…"

입력 : 2023-11-23 09:11:28 수정 : 2023-11-23 09:11: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영화 '건축학개론'(감독 이용주·2012)에서 '국민 첫사랑' 배수지가 연기한 '서연'이 좋아하는 대학 선배 역 '재욱'을 맡았던 유연석이 수많은 남성들의 원한을 산 극 중 상황에 대해 억울함을 표했다.

 

유연석은 22일 방송된 tvN 토크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사실 (재욱 역이) 악역은 아닌데 남성 관객들이 제일 싫어하는 역할"이라면서 해명하고 나섰다.

사진= tvN 캡처

극 중 재욱은 강남에 사는 부잣집 아들로 서연이 좋아하는 역할이었다. 그런데 재욱이 술 취한 서연을 그녀의 집에 데리고 들어가는 장면에서 뭇 남성들의 원망을 들었다. 이를 지켜본 극 중 '승민'(이제훈)이 괴로워하는 모습이 교차 편집되면서 남성들이 더 감정이입했다.

 

유연석은 '건축학개론'과 같은 해에 개봉한 영화 '늑대 소년'(2012·감독 조성희)에서 자신이 맡은 '지태' 역은 주인공들을 괴롭히는 악역이 맡다고 했다.

 

그런데 유연석은 "늑대 소년' 역할보다 '강남 선배'가 더 나쁘다고 하더라. 집에 데려다 줬다는 게 분노인 것"이라며 "부축해서 들어가는 것만 찍고 집에 왔는데…"라고 억울해했다.


<뉴시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