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엔플라잉, ‘ㅋㅎㅎ’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입력 : 2023-11-18 17:14:59 수정 : 2023-11-18 17:14: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밴드 엔플라잉(N.Flying, 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의 이승협과 유회승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엔플라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 N.Flying CONCERT ‘ㅋㅎㅎ’ 개최 소식을 전했다.

 

엔플라잉의 콘서트 ‘ㅋㅎㅎ’은 오는 12월 24일~25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오는 22일 팬클럽 선예매를, 24일 오후 8시부터는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에는 선물 꾸러미 사이에 있는 이승협과 유회승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무표정한 얼굴을 한 두 사람은 공연명 ‘ㅋㅎㅎ’과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끈다. 포스터만으로도 따뜻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풍겨 이승협과 유회승이 펼칠 크리스마스 공연에 기대감을 더한다.

 

이승협과 유회승은 최근 라이브 투어 ‘포레스트 오브 투레블러스’(FOREST OF 2RAVELERS)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6월 홍콩을 시작으로 7월 타이베이, 8월 마카오, 9월 서울까지 다양한 지역의 팬들과 만난 두 사람은 명품 보컬과 남다른 무대 매너로 ‘공연 장인’의 진가를 입증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