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화밤’ 정다경, 감정‧고음 大폭발… ‘후’ 무대, 조항조 극찬

입력 : 2023-11-15 09:49:35 수정 : 2023-11-15 10:25: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정다경이 애절함과 전율이 가득한 무대로 조항조에게 극찬을 받았다.

지난 14일 오후 10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1회 조항조 가요제’ 특집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정다경은 ‘후’ 무대로 안방극장에 애절한 감성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김태연과 대결을 펼치게 된 정다경은 “대결보다 제 무대에 집중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조항조에게 “열심히 준비했는데, 진심을 다해서 노래 부르도록 하겠다”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본격적으로 무대를 시작한 정다경은 애절한 보이스와 감성으로 몰입도를 높인 것은 물론, 깔끔하고 청아한 고음을 폭발시켰다.

또한 정다경은 무대가 후반으로 치닫을수록 깊은 감정을 쏟아냈고, 완벽 그 이상의 실력을 드러내며 조항조에게 박수를 받았다.

 

이후 정다경은 99점을 획득, 조항조는 “색다르게 들었다. 정다경 목소리에 잘 이입이 됐다. 마무리도 너무 좋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