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추신수♥하원미, 5500평 美 대저택 공개…“화장실만 14개”

입력 : 2023-11-14 10:22:03 수정 : 2023-11-14 10:38: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야구선수 추신수와 하원미 부부의 미국 저택이 공개됐다.

 

13일 유튜브 채널 ‘하원미’에는 ‘하원미의 랜선집들이 2탄 추신수 & 하원미 가족 미국 집 투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하원미는 “첫 영상 공개 이후 많은 관심과 응원 감사하다”라며 지난 편에 이어 랜선 집들이를 이어갔다. 미국 텍사스주 부촌에 살고 있는 추신수 하원미 부부의 집은 무려 5500평. 이들의 안방에는 추신수의 공간, 하원미의 공간이 따로 나뉘어져있었고 그 사이에는 욕조가 있었다. 하원미는 “저희가 반신욕하는 걸 굉장히 좋아한다. 아이들도 사우나를 좋아해서 가족들이 같이 사우나를 넣을 수 있게 사우나를 넣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부부의 클로젯을 공개했다. 그는 “액세서리를 진열할 수 있게끔 아일랜드를 스톤을 잘라 유리로 해놨다. 가격이 천차만별이라서 제가 만들어 버렸다. 우리 남편이 신발을 좋아한다. 신발만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만들었다. 차고에도 신발이 굉장히 많다”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하원미’

또 하원미는 집에 화장실이 14개라고 밝히며 “같은 화장실이 하나도 없다. 집을 지을 때 약간 팁이긴 한데 타일이랑 조명에 예산을 많이 두고 좋은 걸 하면 그 집의 가치가 올라간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미국에 왔을 때 선수들이랑 같이 룸메이트들도 두고 많게는 네 명이랑 같이 쓰기도 했다. 굉장히 불편했다”며 방마다 화장실을 구비한 이유에 대해 전했다.

 

한편 추신수와 하원미는 2004년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