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 박재범과 그림체 맞아 ‘모어 비전’으로

입력 : 2023-10-28 12:08:10 수정 : 2023-10-28 12:32: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제시가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 채널에는 본인등판 제시 편 영상이 게재됐다.

 

제시는 ‘부모님이 미국 뉴저지주에서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다’는 프로필 내용을 읽었다. 그에 대해 “이제는 아니다. 이제 우리 가족은 집에서 한다. 딸이 돈을 벌어서 엄마 아빠 집을 사드려서 회사를 거기서 차렸다”고 밝혔다.

제시는 부모님에게 사드린 집이 방이 7개짜리 저택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제시는 “저는 너무 행복하다. 돈을 모아서 저보다는 엄마, 아빠 집을 사드리고 싶었다. 엄마, 아빠를 자주 못 보니까 행복을 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친오빠들에 대한 이야기도 했다. 제시는 “큰오빠는 아직도 뭐하는지 모른다. 카메라 안에 있는 걸 뭐 하더라. 물어봐야겠다. 둘째 오빠는 삼성에서 일을 한다. 금융(finance) 쪽에서”라고 덧붙였다.

 

제시는 지난 4월 박재범과 함께 소속사 모어 비전(MORE VISION)으로 옮긴 것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그는 “피네이션을 나오고 나서 솔직히 제가 혼자 차리려고 했는데 재범이가 연락도 오고 하니까. 박재범과 제시, 그림이 맞지 않나. 그래서 갔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제시는 방송에서 유재석과 케미를 자랑하는 것에 대해 “오빠가 저를 믿어줬다. ‘런닝맨’부터 어떻게 보면, 아니 가슴 성형 고백을 했을 때부터였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그는 “그런데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 말하다 보니 (나도 모르게) 그 얘기가 나온 것”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