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남현희♥전청조, 결혼 추측 난무에 “허위 사실 강력 대응”

입력 : 2023-10-24 10:54:14 수정 : 2023-10-24 10:56: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와 그의 예비신랑 전청조가 허위 사실 유포에 강력 대응을 예고했다.

 

24일 남현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특히 “저는 최근 보도된 기사를 통해 거짓 또는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전청조 또한 “남현희 감독님과 함께 보도되었던 사람”이라며 “저라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기자님들께서는 궁금하신 부분은 직접 저에게 DM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기사 또한 저와 확인되지 않은 부분은 삼가달라”고 요청했다.

 

앞서 전날 남현희와 전청조는 결혼을 발표했다. 전청조는 남현희보다 15살 연하인 재벌 3세로, 전직 승마 선수로 활약했으며, 과거 유명 글로벌 IT 기업에서 임원 활동을 했고, 현재는 국내에서 예체능 심리학 예절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다. 남현희와 딸은 전청조 씨가 살고 있던 잠실 시그니엘에서 함께 거주 중이다.

 

한편 남현희는 지난 2011년 5살 연하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공효석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뒀으나 이혼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