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클릭비, 8년 만에 재결합… “올 연말 기대하세요”

입력 : 2023-10-18 13:17:01 수정 : 2023-10-18 14:07: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세대 아이돌’ 클릭비가 연말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로 돌아온다.

 

18일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출연 라인업에 합류한 클릭비(Click-B)의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8년 만에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 여러분 보고 싶은 마음 담아서 열심히 준비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앞서 클릭비 멤버들은 SNS를 통해 페스티벌 출연 소식을 알려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들은 영상을 통해 “합동 공연이지만, 단독 공연을 하는 것처럼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클릭비의 리더 김태형과 맏형 우연석을 비롯해 멤버들은 SNS에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예고 영상을 업로드했다. 팬들은 “이미 티켓 끊었습니다”, “예매 완료했어요, 응원봉도 제작했다고” 라며 설렘을 표출하고 있다.

 

한편,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은 ▲듀스 이현도 ▲태사자 ▲클론 ▲김현정 ▲R.ef(알이에프) ▲구본승 ▲플라워 ▲터보 김정남 ▲왁스 ▲스페이스 에이 등 90년대 스타들이 참여해 무대를 꾸민다.

 

주최사 아담 플레이스는 “페스티벌이 X세대의 새로운 놀이 문화로 자리 잡힐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30일 2차 라인업을 공개할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린다. 티켓은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