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화밤’ 강예슬, 미모도 센스도 실력도 리즈 ‘대체불가’

입력 : 2023-10-11 11:33:23 수정 : 2023-10-11 13:20: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강예슬이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드는 퍼포먼스로 ‘화밤’을 사로잡았다.

지난 10일 오후 10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강예슬은 팔색조 매력과 함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시작부터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한 강예슬은 ‘토끼춤’ 경연대회에서 요정 같은 춤을 선사, 원작자 현진영을 비롯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본격 대결에 앞서 강예슬은 대결 상대인 원미연으로 귀여운 삼행시를 선사, “‘원’격 조정을 해드릴게요, ‘미’로에 갇히실 거예요, ‘연’원히”라며 센스 있는 입담을 발휘했다. 이어 ‘찰랑찰랑’을 선곡한 강예슬은 대체불가 애교로 전국 팬심을 저격했다.

강예슬은 깔끔한 음색과 보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고, 시원한 가창력에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특히 ‘찰랑찰랑’을 통해 본인의 상큼함을 한껏 드러낸 강예슬은 원미연과의 대결에서 승리를 차지, 민호 팀의 첫 번째 승리자이자 행운의 여신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강예슬은 현재 ‘화밤’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에서 대중과 만나고 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