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최윤영, 대세 이준영과 한솥밥…고창석·한채영 든든

입력 : 2023-10-11 10:59:54 수정 : 2023-10-11 10:59: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최윤영이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레이드 Ent)에서 새 출발한다.

 

11일 블레이드 Ent는 “배우 최윤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여러 작품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최윤영이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윤영은 2009년 KBS2 드라마 ‘남자이야기’로 데뷔한 후 ‘제빵왕 김탁구’, ‘내 딸 서영이’, ‘여왕의 교실’, ‘경이로운 소문’, ‘비밀의 여자’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안방극장에서 꾸준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또한 2011년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를 시작으로 스크린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낸 최윤영은 ‘코리아’, ‘무서운 이야기’, ‘그댄 나의 뱀파이어’ 등에서 장르를 가리지 않는 캐릭터 소화력을 뽐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뿐만 아니라 최윤영은 SBS ‘정글의 법칙 in 파푸아뉴기니’, ‘골 때리는 그녀들’, MBC ‘진짜 사나이 300’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만능캐’다운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방위 활약하며 빈틈없는 능력치를 보여준 최윤영이 블레이드 Ent와 만나 발휘할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최윤영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블레이드 Ent에는 강신일, 고창석, 권소현, 김재화, 남우현, 박지아, 엄효섭, 이규한, 이유준, 이준영, 왕지원, 조희봉, 진예, 최무성, 한상진, 한채영 등이 소속되어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