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놀라운 토요일’ 이석훈·카더가든·김민석 출격…받쓰 영웅 등극할까

입력 : 2023-10-07 17:30:00 수정 : 2023-10-07 16:57: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tvN ‘놀라운 토요일’에 가을을 책임질 감성 발라더 이석훈, 카더가든, 김민석이 출격한다.

 

오늘(7일, 토) 저녁 7시 30분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가수 이석훈, 카더가든, 김민석이 출연, 가을밤을 물들일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먼저 카더가든과 김민석은 ‘놀토’ 첫 방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다. 넉살 절친 카더가든은 “평소 넉살이 ‘놀토’와 관련된 얘기를 많이 한다. 너무 부러웠는데 저도 ‘놀토’에 나오게 돼서 기분이 좋다”고 설명, 눈길을 끈다. 떠오르는 먹방 샛별 김민석은 입짧은 햇님 먹방에 남다른 관심을 표하는가 하면, 태연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이목을 모은다.

 

한편 타 프로그램에서 김동현에게 발라드 레슨을 했던 이석훈은 “김동현은 케이지에 가두면 안 되고 풀어놔야 하는 스타일”이라고 밝혀 공감을 얻는다. 이후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고난도의 문제에 이석훈이 고전하자 김동현은 “케이지에 가두지 않을 테니 받쓰에 집중하라”고 조언, 웃음을 안긴다. 이후로도 이석훈은 자신의 의견을 귓등으로 듣는 도레미들에게 서운함을 토로하더니 어느새 영웅 탄생 서막을 알리며 상황을 역전시켜 흥미진진함을 돋운다.

 

별명 부자 카더가든은 이날도 도레미들로부터 수많은 별명을 선물 받은 가운데, 받쓰에서도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며 몰입한다. 김민석은 한해와 똑 닮은 외모와 목소리는 물론, 받쓰 생색내기까지 똑 닮은 모습으로 분위기를 달군다. 또한, 게스트 3인방은 싱어송라이터들답게 완벽하게 가사를 분석, 매서운 추리력을 뽐내며 활약을 예고한다. 여기에 오랜만에 벌어진 ‘키컴’ 와 ‘동컴’의 대결도 쫄깃함을 더할 전망이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가사 낭독 퀴즈’가 출제된다. 이석훈, 카더가든, 김민석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감성 폭발 가을 음악회를 선보인다. 발라더 3인방의 반전 댄스도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최신 춤을 완벽하게 소화해 대본 유출 의혹을 받은 신동엽, 박나래와 문세윤의 상황극 등 꽉 찬 웃음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