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엠넷 노래방 서바이벌 ‘VS’ 로이킴 “노래방 인기 차트에 이름 올리게 해주겠다”

입력 : 2023-10-07 10:18:12 수정 : 2023-10-07 10:18: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의 프로듀서들이 출사표를 보냈다.

 

20일(금)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이하 ‘노래방 VS’)는 평범한 노래방 보컬(Vocal)들의 숨 막히는 결전(Showdown)의 의미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

 

앞서 장우영, 서은광, 소유, 임한별, 기리보이, 카더가든, 로이킴, 박재정, 김민석, Young K 등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이들이 프로듀서이자 심사위원으로 활약을 예고했다. 음악의 결이 비슷한 이들은 같은 방향을 추구하는 참가자들을 영입해 함께 프로그램을 꾸려나갈 예정으로 둘씩 팀을 이뤄 보여줄 각오와 전략은 물론 팀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하고 있다. 이에 각 팀별 특징과 매력은 무엇일지 프로듀서들이 직접 전한 이야기들을 정리해봤다.

 

#. 2PM 장우영-BTOB 서은광, 스타성 발굴이 목표! 케이팝의 자존심

 

장우영과 서은광은 프로그램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로 ‘노래방’이라는 소재의 신선함을 꼽았다. 서은광은 “저도 가수의 꿈을 키웠던 장소 노래방을 주제로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더 반갑고 애정이 갔다”고 말했다. 케이팝의 자존심이라 불릴 두 스타의 케미스트리도 기대되는 바. 장우영은 서은광에 대해 “무대 경험이 훌륭한 파트너”, 서은광은 “보컬에 치중되어있는 저에게 부족한 퍼포먼스 부분을 출중하게 가지고 계셔서 서로를 보완하는 좋은 팀이 될 것 같다”라며 장우영을 향한 신뢰를 표했다. 이어 장우영, 서은광은 케이팝 아이돌 팀으로서 노하우를 쏟아 참가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무대를 만들어 줄 것을 자신했다.

 

#. 소유-임한별, 아이돌 보컬쌤의 위력! 가창력의 정석

 

가창력의 정석을 보여줄 소유, 임한별 팀은 ‘한 팀이 되어 든든하다’라며 하나 된 마음을 드러냈다. 임한별은 “(소유는) 함께 노래를 연구하던 사이”라며 좋은 시너지를 기대케 함은 물론 “노래방을 콘셉트로 하는 오디션 소식에 발라드씬을 부흥시킬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했다”라며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소유도 숨은 고수들과의 만남을 기다리는 한편, 파트너 임한별과 한 팀을 이루게 된 소감으로 “워낙 친한 사이라 편하고 실력도 좋아 든든하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그들과 함께 한다면 노래 실력이 좋아질 것임을 보장, 고개를 절로 끄덕이게 했다.

 

#. 기리보이-카더가든, R&B/Soul 최강조합! 트렌디 싱어송라이터

 

그런가 하면 트렌디 싱어송라이터 조합의 팀인 기리보이와 카더가든의 자유분방한 각오 역시 눈길을 모았다. 기리보이는 숨겨진 보석의 발견을, 카더가든은 프로듀서로서의 프로젝트 실현을 꿈꾸며 출연을 결심한 것. 한 팀으로 만나게 된 소감에 대해서는 ‘너무 좋고, 취향이 맞아 재미있을 것 같다’는 말로 호흡을 자랑했다. 더불어 자신들과 함께 음악을 할 시 좋은 곡과 좋은 무대를 만들 것을 자신하면서 “내 일인 것처럼 생각하고 고민하며 서포트 해 줄 것”이라는 말로 아낌없는 지원사격을 약속했다.

 

#. 로이킴-박재정, 슈스케 우승자 비법 전수! 꿀 성대 보컬리스트

 

‘슈퍼스타K’ 우승자 라인인 로이킴과 박재정의 각오는 남달랐다. 로이킴은 “심사와 프로듀서라는 자리에 큰 부담을 느꼈는데 제가 믿는 제작팀과 박재정과 함께라면 좋은 마음으로 임할 수 있을 것 같았다”라며 팀을 향한 깊은 애정을 내보였다. 박재정도 데뷔 후 10년 동안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도움을 주고 싶어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특히 박재정은 “서로를 안 시간이 길다. 서로의 음악에 대해 많이 알기 때문에 좋은 시너지가 나올 것”이라며 강한 믿음으로 똘똘 뭉친 팀워크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로이킴은 자신들 팀에 들어올 시 “노래방 인기 차트에 이름을 올리게 해주겠다”며 “10년, 20년 후에 들어도 어색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사운드와 공감해줄 가사, 멜로디를 약속한다”고 전해 흥미를 돋웠다.

 

#. 멜로망스 김민석-DAY6. Young K, MZ최애! 스타일리시 보컬리스트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