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다경, ‘화밤’ 속 바비 인형…핑크빛 미모 ‘리즈 찍었다’

입력 : 2023-08-30 08:50:30 수정 : 2023-08-30 09:37: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정다경이 ‘화밤’ 나훈아 가요제 특집에서 대활약을 펼쳤다.

 

정다경은 지난 29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훈아 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진 ‘화밤’에서 정다경은 화려한 드레스로 등장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독점했고, ‘사랑’ 무대를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미모를 선보였다.

 

이날 절친 강예슬과 대결을 펼치게 된 정다경은 본 무대에 앞서 귀여운 기싸움과 입담을 보여주는가 하면, 홍잠언의 “우리 다경 누나는요, 얼굴도 예쁘고, 옷도 화사하고, 노래도 잘해요”라는 칭찬에 기쁜 것도 잠시, “싸움도 잘해요”라는 농담에 ‘이 구역의 싸움왕’ 다운 기세를 뽐내며 웃음을 안겼다.

 

이어 ‘무시로’를 선곡한 정다경은 엔딩 요정으로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정다경은 풍부한 표정과 맑은 보이스로 무대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렸고, 청순한 비주얼까지 과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정다경은 애절한 감성을 보컬에 녹여내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고, 96점이라는 고득점으로 승리를 차지했다.

 

한편, 정다경은 매주 ‘화밤’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