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장기용,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출연…“오랜만의 작품, 설렘 반 기대 반”

입력 : 2023-08-29 09:17:34 수정 : 2023-08-29 09:41: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장기용이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출연을 확정했다.

 

2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장기용이 JTBC 새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세상 흔한 현대인의 고질병에 걸려 흔치 않은 능력을 잃어버린 초능력 가족과 우연인 듯 운명처럼 얽히는 한 여자의 이야기가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진다.

 

장기용은 극 중 복귀주 역할을 맡았다. 귀주는 행복했던 시간으로 타임슬립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지만 현대인의 대표적 질병 우울증에 걸려 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없게 된 캐릭터. 장기용은 우울증에 걸린 현재의 귀주와 밝았던 과거의 귀주를 오가며 온도차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장기용은 “오랜만의 작품이라 설렘 반, 기대 반으로 임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보이면서 “이 기분 좋은 설렘을 끝까지 가져가서 더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릴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다졌다.

 

최근 화보, 광고에 이어 글로벌 팬 소통 앱 위버스 입점 등 다양한 소식들을 전한 장기용이 전역 후 첫 복귀작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2024년 방송 예정이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