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임영웅, ‘데뷔 7주년’ 만에 누적 스트리밍 ‘80억’ 달성

입력 : 2023-08-21 16:43:28 수정 : 2023-08-21 16:56: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올해 데뷔 7주년째인 가수 임영웅이 멜론(Melon) 누적 스트리밍 80억회 돌파 기록을 세웠다.

 

사진=뉴시스 제공

임영웅은 지난 15일 기준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 멜론(Melon)에서 누적 스트리밍 80억 회를 넘어섰다. 이날 기준 누적 스트리밍 수는 80억 639만. 지난 1일 79억회 돌파 후 14일 만의 성적이다. 

 

‘역대급’ 성적을 달성한 임영웅이지만 여전히 초심을 잃지 않았다. 그는 지난 8일 임영웅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무더운 날씨에 잘 지내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로 시작하는 글을 올려 “벌써 8월 8일이라니! 벌써 7주년이라니”라고 감회를 밝혔다.

 

그는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너무나 감사한 시간들을 보내다보니 어느새 데뷔 7주년을 맞이했습니다”라며 “아껴주시는 여러분들께 늘 보답하려는 노력이 항상 부족한 것 같지만 앞으로도 늘 사랑에 보답하는 영웅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저는 요즘 건강과 ○○○를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과 각종 영양제 그리고 운동까지!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나의 건강은? 내가 챙긴다! 나건내챙. 오늘 다들 건강 챙기는 인증샷 올려보는건 어떨까요?”라고 했다.

 

임영웅은 “끝으로 태풍이 북상하고 있습니다! 영웅시대를 포함한 모든 분들이 피해없이 무사히 태풍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 전했고, 마지막으로 ”그럼 여러분~ 건행“이라고 팬들을 챙겼다.

 

한편, 임영웅은 2016년 8월 8일 디지털 싱글 ‘미워요’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이후 그는 몇 년 간의 무명생활 끝에 2020년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 진에 당선되며 대중들로부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