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연하남♥’ 고은아, ‘찐친’ 김재중에 나르샤까지 “이렇게 즐거울 수가”

입력 : 2023-06-08 16:50:00 수정 : 2023-06-08 16:23: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연하의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배우 고은아가 절친한 가수 나르샤, 김재중과 즐거운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고은아 인스타그램

8일 배우 고은아는 자신의 SNS에 “이렇게 즐거울 수가.. 이렇게 대화가 재미있을 수가... 오랜 나의 벗 재중 오빠 그 인연으로 알게 된 효진이란 같은 이름으로 대동단결된 울 나르샤옹니 셋이 함께하니 너무 좋다 자주....놀쟈요!!!!!!캬캬캬 은.재.나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은아는 나르샤, 김재중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김재중과의 친분을 밝힌 고은아는 나르샤까지 함께해 세 사람의 돈독한 우정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국내외 누리꾼들은 “예쁜사람옆에 예쁜 사람”“꺅 감사해요”“어제 진짜 재미있게 봤어요”라며 반가움 가득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고은아는 최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 공개된 영상 ‘고은아 허영지님과 술 먹다가 연하남친 커밍아웃함’에서 연하의 남자친구를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고은아는 그룹 엠블랙 출신 남동생 미르와 함께 구독자 64만 명의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 중이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