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9기 영숙, ‘의사’ 광수와 결혼 초읽기 들어가나

입력 : 2023-04-02 11:30:00 수정 : 2023-04-02 10:28: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나는 솔로’ 9기 영숙(가명)이 9기 광수(가명)와 함께한 럽스타그램 사진을 공개했다.

 

2일 9기 영숙은 자신의 SNS에 “향기로운 토요일. 곰손들의 화분 위 봄의 정원 맹글기. 다정하고 좋은 사람들 향기롭고 예쁜 꽃들 뭐가 더 필요할까요. 행복하다”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마지막 사진은 1초라도 180을 넘고 싶었던 나”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영숙은 광수로 꽃꽂이 데이트를 하며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두 사람은 ENA∙SBS PLUS ‘나는 솔로’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광수의 직업은 신경정신과 전문의이고, 영숙은 30세 서울 소재 은행사에 다니고 있다.

 

한편, ENA∙SBS PLUS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현재 13기가 진행중이다.

 

 

 

사진=영숙 인스타그램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