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최예슬, “너희도 나처럼 망가지길” 층간소음에 저주 퍼부어

입력 : 2023-03-22 15:04:24 수정 : 2023-03-22 15:04: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최예슬이 층간소음으로 고통을 호소했다.

 

22일 최예슬은 개인 SNS를 통해 “고요하고 한적한 제주 생활이 망쳐지고 있다. 예쁜 내 집이 지옥처럼 변해가고 있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나도 점점 괴물이 되어가고. 하루 종일 쿵쿵인데 녹음만 하면 멈추는 매직”이라고 층간소음 피해를 알렸다.

 

최예슬은 층간소음 가해자에 대해 “반드시 언젠가 너희도 나처럼 망가지기를, 너희도 고쳐지지 않는 위층 만나 하루 종일 지옥을 맛보기를”이라며 “어쩜 인간이 저렇게 부산스러울까. 온 맘 다해 증오해”라며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최예슬은 지난달에도 SNS를 통해 층간소음으로 고통 받고 있음을 전했다.

 

한편 최예슬은 지난 2013년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현재는 개인 유튜브 채널 ‘예스리아’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그는 지난 2019년 엠블랙 멤버 지오와 결혼 후 제주에서 생활 중이다.

 

사진=최예슬 인스타그램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