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스’ 허경환, 박성웅과 ‘14년 우정’ 깨질 뻔한 사연 공개

입력 : 2023-03-22 10:00:00 수정 : 2023-03-22 09:57: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송인 허경환이 배우 박성웅과 14년 우정이 흔들릴 뻔한 사연을 공개한다.

 

오늘(22일) 오후 10시30분 방송 예정인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는 박성웅, 박성광, 서동원, 허경환이 출연해 ‘재미! 살려는 드릴게~’ 특집을 펼친다.

 

허경환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때마다 빵빵 터뜨리는 입담과 예능감을 뽐내며 ‘라스’의 믿고 보는 웃음 치트키로 활약했다. 벌써 ‘라스’ 출격 6번째를 맞이한 그는 게스트 자리별 특징을 날카롭게 분석해 MC 김구라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이어 허경환은 지난해 8월부터 고정 출연 중인 예능 ‘미운 우리 새끼’ 후일담을 공개한다. 그는 “엄마가 연예인 병에 걸렸다”고 고백하며 이와 얽힌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날 허경환은 박성웅이 무명인 시절부터 14년간 인연을 이어온 사이라고 밝힌다. 이어 그는 박성웅의 ‘왕 놀이’로 인해 우정이 흔들릴 뻔한 사건의 전말을 직접 밝힌다고 해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한편 오는 25일에는 허경환이 출연하는 예능 ‘한국인의 식판’이 첫 방송된다. ‘한국인의 식판’은 전 세계 어디든 대한민국 식판을 들고 날아가 K-급식을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으로, 허경환 외에도 이연복, 홍진경, 남창희, 주헌, 김민지가 출연한다.

 

사진=MBC 예능 ‘라디오스타’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