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동원, 호칭 정리 “임영웅은 형, 김호중은 삼촌… 바꿀 수 없어”

입력 : 2023-03-19 17:00:00 수정 : 2023-03-20 09:28: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정동원이 임영웅과 김호중의 호칭이 다른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19일 ‘정동원TV’에는 17번째 생일을 맞은 정동원의 셀프 생일 상차림과 퀴즈가 공개됐다.

 

정동원은 자신의 생일상을 직접 요리하면서 제작진이 낸 퀴즈를 맞추며 추가 반찬을 획득했다.

 

중간 퀴즈로 정동원은 ‘김호중은 삼촌인가요? 형인가요?’ 질문에 “삼촌”이라고 답했고, 이어 ‘임영웅은 삼촌인가요? 형인가요?’ 질문에 “형이죠”라고 빠르게 답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미스터트롯’ 나갔을 때 첫 인상 만으로 삼촌과 형의 호칭을 구분해 불렀다”며 “호중이 형이 섭섭해하는것 같기는 한데 그래도 바꿀 수는 없다”고 단호히 말했다.

 

그러면서도 “본의아니게 호중이 형에게 상처를 준게 아닌가 후회했다”고 덧붙였다. 임영웅과 김호중은 1991년생 동갑으로 올해 32살 친구 사이다.

 

제작진은 “현장의 제작 스태프들은 형인가요? 삼촌인가요?”라고 추가 질문을 던졌고, 정동원은 “삼촌들이죠”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하지만 “아니다 다 형이다. 이제는 제가 크니까 삼촌이라고 부르면 징그럽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올해 고1이 된 정동원은 “중3때와 달라진 점? 거의 없다”며 “하지만 고2, 고3 되면 많이 달라질 것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올해 17살 됐는데 앞으로도 열심히 살아가는 정동원이 되겠다”고 팬들에게 다짐했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25일 장민호와 함께 ‘제1회 케어링 요양보호사랑해 축제’에 출연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유튜브 ‘정동원 TV’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