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형’ 소율, ‘13살 차이’ ♥문희준과 결혼… “이게 맞나 싶었다”

입력 : 2023-03-19 14:00:00 수정 : 2023-03-19 13:33: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이 문희준과 13살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고 결혼하게 된 비하인드를 전했다.

 

18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형님’에는 엄마가 된 1,2,3세대의 걸그룹 아이돌 특집으로 ‘S.E.S’ 출신 바다와 ‘원더걸스’ 출신 선예, ‘크레용팝’ 출신 소율이 ‘이중생활 동아리’로 자리했다.

 

아이돌이자 엄마로 이중생활을 즐기고 있다는 소율은 ‘크레용팝’의 헬멧 콘셉트에 대해 활동 당시 심경을 털어놨다.

 

“이걸 하려고 5~6년 간 연습생 생활을 했나 힘들었다. 사실 그때는 모든 멤버가 그랬다”고 고백한 소율은 “갑자기 헬멧이랑 두건을 쓰라니까 많이 힘들었다. 그래도 막상 쓰니 얼굴도 작아보이고 귀여워보이더라”며 “무대 올라가기 전에 다같이 모여서 헬멧의 내리는 최면을 걸었다. 생각 외로 사랑을 너무 받았다”고 떠올렸다.

 

이후 소율은 “딸이 엄마 아빠가 아이돌이라는 것을 알고 자신은 엄마 아빠보다 더 인기가 많은 아이돌이 되겠다고 한다”며 “방송 출연을 한 번 했었더니 본인이 이미 연예인이고 셀럽으로 알고 있고 있다. 사람들이 알아보는 걸 즐긴다”고 말했다.

 

또 어린 나이에 문희준과의 결혼을 할 당시 심경에 대해 소율은 “그땐 어리기도 했고 잘 모르기도 했지만 그냥 사랑하는 사람이 생겨서 결혼하기로 한건데 내 팬들도 걱정이 됐고 일단 남편의 팬이 많다보니 이게 맞나, 결혼을 좀 늦게해야하나 싶더라”고 고백했다.

 

이어 문희준이 얄미울 때와 관련, 소율은 “문희준이 나만 보면 밥을 찾는다”고 털어놔 웃음을 터뜨렸다. “내가 되게 바쁜데, 애가 둘이라 청소하고 이유식 만들어야 하는데, 내가 올때 까지 멀리서 부르는데 자기가 좀 오면 되는거 아니냐”며 “그렇게 불러서 가 보면 자기 아이스크림 좀 갖다달라고 한다”고 전했다.

 

한편 소율은 문희준과 2017년 2월에 결혼, 같은 해 5월 딸 문희율을 출산했다. 지난해 9월에는 아들 문희우를 출산했다.

 

사진=JTBC 예능 ‘아는 형님’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