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고정우, 나이야 가라부 팀미션 홀로 추가 합격 (미스터트롯2)

입력 : 2023-01-12 23:24:02 수정 : 2023-01-12 23:24: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미스터트롯2’ 나이야 가라부 고정우가 추가 합격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2’에서는 나이야 가라부 팀미션에서 홀로 합격한 고정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본선 1차 장르별 팀미션으로 마스터 예심 반전과 충격을 안긴 나이야 가라부 고정우, 왕준, 승국이가 등장했다. 세 사람은 정통 트롯을 선택했다.

 

고정우는 “정통이 제일 자신 있었고 정통을 해야 한다고 했다”라고 말했고 승국이 또한 제대로 된 정통 트롯을 보여준 적이 없다며 의지를 불태웠다.

 

설운도 ‘마음이 울적해서’를 선곡 후 연습하던 고정우는 시옷 발음이 발목을 잡아 걱정에 빠졌으나 왕준과 승국이는 그를 믿는다고 응원했다.

 

장윤정은 개성이 뚜렷한 세 사람이 어울리지 않을까 걱정했으나 승국이의 매력적인 비음으로 시작으로 고정우의 안정적이고 구수한 목소리가 귓가를 사로잡았다. 이어진 왕준의 시원시원한 노래와 필살 얼굴에 마스터들은 몰입했다.

 

장윤정은 “정우 씨가 노래가 정말 많이 늘었다. 안정적인 보컬에 놀랐고 너무 다른 색깔의 멤버들이 어떻게 버무려졌을까 생각했는데 아쉬움을 찾지 못했다”라고 칭찬했다. 결국 나이야 가라부에선 고정우만 추가 합격되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황지혜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2’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