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문세윤, KBS 연예대상 수상 “함께 못하는 김선호에게도…”

입력 : 2021-12-26 09:48:22 수정 : 2021-12-26 10:28: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그맨 문세윤(39)이 ‘2021 K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25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2021 KBS 연예대상’에서는 김숙, 김종민, 박주호 가족, 전현무 등 4팀의 후보를 제치고 문세윤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문세윤은 수상자로 호명되자 “오늘 크리스마스인데 저한테까지 산타 할아버지가 올지 몰랐다. 제가 과연 이 상의 무게를 감당하면서 활동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지만 잘 이겨내면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항상 지치고 쓰러질만하면 은인 같은 분들이 한명씩 나타나서 제 손을 잡아주고 끌어주셔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며 “‘1박 2일’팀을 만나 상을 받았는데 코로나 19 때문에 영상으로 먼저 찍어서 나가는 바람에 많은 분 앞에서 받은 게 처음이다. 고맙다는 메시지를 전하지 못한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소속사 대표인 한성호에게 고맙고 스태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 “지금은 함께하지 못하지만 김선호에게도 고맙다. 전에 김숙 누나가 많이 도와줬다. 지금 여기 안 계시지만 신동엽 선배에게 ‘예능에서 오래 살아남는 법’을 물어본 적이 있다. ‘걱정하지 마. 너는 저평가된 우량주야’라고 하셨다. 선배님 말씀대로 저평가되고 있는 후배들을 찾아 따뜻한 말 한마디를 해줄 수 있는 선배가 되겠다”고 선후배들에게도 감사를 표했다.

 

끝으로 문세윤은 “우리 아내와 딸, 아들에게 너무 고맙다.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오늘은 술 한잔 사셔도 될 것 같습니다’라고 말하고 싶다”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2021 KBS 연예대상’ 방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