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퀴즈’ 콜드플레이 “BTS와 컬래버 굉장했다…함께 해줘서 고마워”

입력 : 2021-10-27 21:42:15 수정 : 2021-10-27 21:42: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콜드플레이가 ‘유퀴즈’에 등장했다.

 

2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하 ‘유퀴즈’)에서는 콜드플레이 멤버 크리스 마틴과 존 버클랜드가 깜짝 등장했다.

 

이날 크리스 마틴과 존 버클랜드는 VCR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두 분과 함께 만나서 반갑다. 저희 노래를 들었을 한국 분들께도 인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콜드플레이의 새 앨범 ‘Music of the Spheres’에 대해 “누구나 겪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누구나 겪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다. 사랑, 사실의 아픔, 행복, 우정 등 우리 모두가 겪을 법한 것들이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My Universe’에 대해 크리스 마틴은 “BTS 땡큐 앤 러뷰”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존 버클랜드는 “BTS와의 협업은 굉장했다. 그들은 매력적이며 상냥했고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다. 우리와 노래를 해줘서 너무 고맙다”라며 웃었다.

 

크리스 마틴은 “저희도 정말 즐거웠다.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라고 말했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유퀴즈’ 방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