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채리나, 故 이현배 사망 후 이하늘 근황 공개…“바람직하지 않은 예”

입력 : 2021-05-05 14:32:20 수정 : 2021-05-05 14:32: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가수 채리나가 DJ DOC 이하늘의 근황을 공개했다.

 

채리나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ㅋㅋㅋㅋ진정팩처럼 사용할 때 올바른 예, 바람직하지 않은 예”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얼굴에 팩을 붙이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이하늘의 모습이 담겼다. 이하늘은 다소 수척해 보이나 한층 더 밝아진 표정과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앞서 이하늘은 동생이자 45RPM 멤버인 고 이현배가 지난달 17일 제주도 자택에서 갑작스레 세상을 떠나면서 큰 슬픔에 빠졌었다. 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채리나가 발인부터 장지까지, 옆에서 들여다봐 줬다. 중간중간 괜찮냐고 확인해 줬다”라며 고마움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채리나는 지난 2016년 전 야구선수 박용근과 결혼했으며, 최근에는 방송,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채리나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